티스토리 뷰

 

 

 

정지안배우

 

낭만 닥터 김사부 시즌 3에 정지안 배우가 출연 확정을 지었습니다.

2016년 시즌1 최고 시청률 27.6%를 찍고 시즌2 27.1%를 기록한 엄청난 드라마였죠?

드라마를 잘 안보는 저도 두 번씩 봤다나 뭐라나 ㅋㅋㅋ

시즌2 멤버 그대로 감독님과 작가님 모두 힘을 합쳐 나오는 낭만 닥터 김사부 시즌3!!

정지안 배우가 맡은 엄현정 역의 엄쌤은 수간호사 오명심을 

따르는 인물로 웃음과 감초 역할을 담 당한다 하네요 

 

 

 

 

 

 

낭만 닥터 김사부 시즌3의 젊은 피 이홍 내는 막내의사중 엄청난 긍정마인드를 가진 젊은 의사역을 소화한다고 해요 

이홍내는 2014년 영화 ‘지옥화’로 데뷔한 후 드라마 ‘유령을 잡아라’, ‘더 킹:영원의 군주’, ‘경이로운 소문’, ‘구경이’ 등과 영

화 ‘위대한 소원’, ‘나를 기억해’, ‘상류사회’, ‘도어락’, ‘타짜:원 아이드 잭’, ‘판소리 복서’, ‘신의 한 수 : 귀수편’, ‘침입자’, ‘국제 주사’, ‘유체 일탈자’, ‘뜨거운 피’ 등에 출연하였다고 하는데 저는 그중 경이로운 소문에 나온 모습이 잊히지가 않는데 의사의 모습을 멋지게 해내셨으면 좋겠네요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이신영 배우 역시 낭만 닥터 김사부 시즌3의 또 다른 젊은 피로 등장하는 막내 의사 역입니다. 

신영은 tvN '사랑의 불시착'에서 리정혁(현빈)의 5중대 대원인 북한군 박광범 역으로 대중들에게 제대로 눈도장을 찍은 이후  KBS2 '계약 우정'에서 단숨에 첫 주연을 꿰찼습니다.

이어 tvN '낮과 밤', 디즈니+ '너와 나의 경찰 수업'에도 나왔습니다.

두 배우들의 이력이 엄청난 연기력을 그대로 설명해 주는 것 같네요 

금쪽이의 의사 성장기라고 하는데요 시즌2 배우들과 새로운 막내의사를 의 결합도 기대가 됩니다.

이신영 이홍 내 배우의 티키타카도 주목할만한 부분이라고 하니까요 

2023년도 상반기 최고 기대작 낭만 닥터 김사부 시즌3 메가 히트 나오길

기도할게요